본문으로 바로가기

LG V50 듀얼스크린 드디어 배송시작!

category 리뷰/제품리뷰 2019. 6. 21. 22:41

안녕하세요! 오늘 기쁜 소식이 있어 하루에 글을 2개 적게 되네요. 



LG V50 띵큐, 6월 구매자에 한해 듀얼스크린을 무상 증정해주는 혜택이 있었지만 

너무 많은 사람이 LG V50 띵큐를 구입해서 그런지 재고가 바닥나 무려 한달이라는

 배송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대참사가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지금 이 시간에

 LG V50 듀얼스크린이 배송을 드디어 시작했기쁜 소식이 전달되었어요!



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인가요ㅠ



5월 17일에 듀얼스크린을 신청했었죠. 그리고 오늘 6월 21일,

드디어 LG 듀얼 스크린(무료) 상품이 발송준비가 되었다는 문자가

저에게 도달하였습니다! 아 진짜 너무 신나네요. 한달이나 기다렸는걸요.




얼른 SmartWorld 스마트폰 앱을 켜서 확인해보니 전에는 깔끔하던 창에

[ 배송진행중 ] 이라는 글귀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얼른 클릭했어요. 




그러나 아직 발송상태는 나와있지 않네요...

접수만 되었고 실제로 진행은되어있지 않았나 봅니다. 

오늘이 금요일이니 아마 월요일 쯤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필 주말이 껴버려서 배송이 더 느려지겠네요ㅠ

그래도 배송이 시작된 게 어딘지 저에겐 참 기쁜 소식이랍니다.

얼른 LG V50 듀얼스크린 받아보고 싶네요!



받는대로 바로 듀얼스크린 리뷰 들어갑니다ㅎ




[ LG V50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