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완료!

category 리뷰/제품리뷰 2019. 6. 25. 19:21

오늘은 기분 좋은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LG V50 듀얼스크린이 드디어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듀얼스크린을 5월 17일에 신청하여

6월 22일에 도착했으니 무려 한달하고도

6일 정도가 걸렸네요. 정말 긴 시간이었습니다...




그런데ㅋㅋㅋ 좀 사연이 있어요.

상품이 발송 문자가 6월 21일 금요일에 와서

아, 주말이 끼어있으니 24일 월요일쯤 오겠다!

라고 예상을 하며 주말에 집에서 유유자적 있었죠. 




LG SmartWorld 앱에서도 확인해보니

전에는 밑에 아무것도 없던 것에 비해

[ 배송 진행중 ] 이라는 문구가 뜬 것을 보며

배송 준비는 어떻게 되어가는지 궁금해

배송 조회를 클릭해보았어요. 어라, 그런데?




잉? 배송조회에 배달 완료라고 뜨는거에요.

제가 잘못 봤나 싶어 자세히 보아도 위에 상태도

(배달 완료) 라고 떠 있어서 이게 뭔가 싶었어요.

설마, 하고 싸한 느낌이 들어 얼른 문을 열어봤죠.


하하, 현관문 오른쪽 구석에 작은 택배상자

놓여져 있어라구요. 제가 부재중이면 문 앞에

놓고 가달라고 기재는 했었지만, 부재중이 아닌데...

하루종일 집에 있었단 말입니다ㅠㅠ 




그래도 그 와중에 문자는 보내셨더라구요.

처음에 모르는 번호로 문자가 왔길래

이게 무슨 뜻이지? 곰곰히 생각하다가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시간과 같은 걸 보고

택배기사분이구나 짐작을 했습니다ㅋㅋㅋ



이렇게 6월 22일 토요일LG V50

듀얼스크린을 받게 되었습니다! 와아!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장단점이 여러개 보이네요. 며칠 써보고

자세히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아직 듀얼스크린을 받지 못한 분들에게

날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LG SmartWorld 앱으로 신청하게 되면

예상 배송날짜가 언제라고 뜨잖아요?


저 같은 경우 5월 17일에 신청했고,

6월 19일-23일이라고 예상날짜가 뜨고

6월 21일 금요일에 배송문자 발송 후 

6월 22일 토요일에 택배가 왔습니다.


앱에서 보내준 예상 날짜가 딱 맞은 셈이죠.



그러나 제가 하도 늦어지니 혹시나 해서

1544-7777 에 전화를 걸어 듀얼스크린

배송 날짜에 대해서 문의를 했을때에는

상담사분이 6월 26일이라고 했었어요.


그래서 제가 앱에는 22일이라고 했는데?

라고 말하니 그것보다 더 늦어질거라고

저한테 얘기했었는데 실제로는 안 늦어졌네요.


생산량을 급하게 땡긴건지는 모르겠으나

저 같은 경우에는 담사 분의 얘기보다

앱의 정보가 정확했습니다. 그러니 문의보다는

그냥 앱에 있는 예상날짜 보시고 그게 맞다고

생각하시는 게 맞을거에요. 전화해봤자

날짜 자체를 해결해주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이 늦어지니

어떤 분들은 사비로 듀얼스크린을 구입하시고

나~중에 오는 LG V50 듀얼스크린을 중고나라나

다른 사이트를 통해 팔아버리기도 하시더라구요.


요즘 중고나라가 재밌길래 정보를 찾고 있는데

검색해보니 LG V50 듀얼스크린 미개봉 상품이

10만~15 정도 가격에 팔고 있는 추세입니다.



뭐... 저는 급한 게 없으니 무작정 기다렸지만

나는 도저히 못 기다리겠거나 시간이 아깝다면

중고나라나 다른 곳에서 사비로 구입하시고

나중에 오는 LG V50 듀얼스크린을 파는 것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드네요.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완료 포스팅을

마치며 이듀얼스크린을 일주일 가량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저와 같이 듀얼스크린을 신청하셨지만

아직 못 오신 분들도 기다려봅시다.

하도 기간이 기니 저는 까먹고 있다가

배송문자 보고 그때야 알았다니까요. 하하.



그럼 LG V50 듀얼스크린 후기 리뷰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