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지연 실화?

category 리뷰/제품리뷰 2019. 5. 31. 23:06

아아, 현기증이 납니다. LG V50을 구매한 지 벌써 17이나 경과하였지만 듀얼스크린은 커녕 그 귀한 몸을 보지도 못했습니다. 새 폰으로 LG V50을 구입했다는 제 말에  "어, 이거 폰 2개인 폰 아니야?" "그거 어딨어? 그 듀얼스크린?" 이라고 저한테 물으면 저는 참담한 심정으로 배송 지연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아아, 정말이지 제가 제일 보고 싶다구요...(눈물)



CSJ_제품리뷰


[ 일시 : 2019.05.31(금) - 5/17일 듀얼디스크 신청 후 15일째




저는 5월 17일 SMART WORLD. 스마트 월드라는 앱을 통해 '일반구매 사은품 신청' 을 하였습니다. LG V50을 2019년 6월 안에 구입 후 개통을 한 사람이라면 예외불문없이 누구든지 듀얼스크린을 제공한다! 라는 아주 달콤하고 매혹적인 이벤트이죠. 뭐 무슨 보험이나 상품을 가입해야 한다,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라는 것도 없으니 이게 웬 떡이냐! 하고 신청했습니다.




참 안타까운 점은 제가 폰을 구입한 날인 15일에 바로 사은품 신청을 했다면 적어도 일주일 후에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이들이 배송 지연이 되었지만 15일 정도에 신청한 사람은 일주일정도만 걸렸다고 게시글이 많이 올라왔으니까요. 하지만 저는  사은품 신청이야 천천히 해도 되겠지 하고 구입 이틀 후인 17일 오후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이게 제 불찰일 줄이야... 


[ 사은품 신청이 급증하여 신청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순차 배송됩니다 ] 저 글귀를 미리 봤어야 해요. 흑흑




신청하고보니 뜨는 글이 5월 17일 신청한 듀얼디스크는 6월 19일- 6월 23일 배송될 예정이라고???

설마, 아닐꺼야 라고 부정하여 다시 들어가봐도 듀얼 스크린 배송 지연 안내 창만 계속해서 떴습니다.


오늘도 한 번 접속해서 보았더니 여전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몰라 1877-1377로 혹시 언제 오나 연락을 했더니

오 마이갓, 남성 안내원분이 말씀해주신 날짜는 6월 26일이었습니다. 더 지연됐어요...


LG V50 듀얼스크린을 배송지연으로 인해 한달 뒤에나 받을 수 있다니, 청천벽력 같은 소리였습니다.




그 와중에 저같이 신청한 듀얼스크린이 배송 지연이 되어 분노와 슬픔으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 LG에서 조금이나마 위로를 하기 위해서인지 GS25 10,000원 상품권을 보내더라구요. 뭐... 없는 것보다 낫겠지만 솔직한 심정으로는 이런 거 필요 없으니 빨리 내 듀얼스크린 내놔!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만 공짜로 받는 판에 따져봤자 저쪽 고객센터 분들만 힘들고 나도 힘들고 슬플 따름이죠. 으헝헝. 그래도 듀얼스크린 많이 기대했는데. 




한편으로는 LG V50 판매량이 얼마나 되길래 듀얼스크린의 준비한 재고들이 다 바닥이 났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구입량이 예상을 훌쩍 뛰어넘은건지, 아니면 예상량을 적게 잡은건지 알 수는 없습니다만 여러 뉴스기사를 읽어본 결과 판매량이 꽤 많은 건 사실인것으로 보입니다. 뭐... 제가 일찌감치 사은품 신청을 안한것도 있으니, 저의 게으름이나 탓하고 GS25 쿠폰이나 잘 써야겠습니다. 크흡... 


혹시나 지금도 LG V50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구입하고 개통한 그 즉시 사은품(듀얼스크린)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거짓말 아니고 두달 뒤에 올 수도 있어요. ㅎㅎㅎ.... 5월 17일에 신청한 저도 6월 말에 받게 생겼는데요. 

나중에 배송지연된 LG V50 듀얼스크린 오면 후기 글이나 작성해보겠습니다ㅠㅠ



[ 오늘의 교훈 : 사은품 신청은 그때그때 바로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