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G V50 듀얼스크린 7월까지 무료증정?

category 리뷰 2019. 7. 4. 06:59

오늘도 어김없이 LG V50 듀얼스크린으로

누누나나 게임과 유튜브를 같이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LG V50의 혜택 연장 소식을 듣고

포스팅을 얼른 쓰게 되었는데요. 다들 알고 계시죠?





기존에는 LG V50 띵큐를 6월까지 구입하면

듀얼스크린아무 조건없이 무료로 증정하는

특급 헤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 혜택이 7월까지 연장이 되었습니다!

저도 가끔 뉴스기사를 보다보면 LG V50이

생각보다 많이 팔렸다는 소식이 뜨더라구요.

LG에서 기회를 잡을 때 잡아야 생각했는지

6월까지 주는 혜택을 7월까지 늘려버렸네요.


LG V50 판매량이 얼마나 늘었길래 그런가 보니

6월까지의 판매량이 30만대를 넘었다고 하네요.

2016년부터 적자에 허덕이고 있는 LG에게는

LG V50큰 기회라고 생각했겠네요




기존에 6월까지 기재되있던 기간이

7월까지 연장되어 게시된 내용입니다.


제가 직접 LG V50을 제 돈으로 구입하고

지금 2달째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잖아요?

사실 이 듀얼스크린을 직접 돈 주고 산다면

좀 아까운 가격입니다. 정가는 21만 9천원인데

첫 출시품이다보니 부족한 점이 많이 보이거든요.


그러나 공짜로 받은 듀얼스크린이다보니

부족한 점이 보여도 공짜인데 뭐 어때~

하고 쓰게 됩니다. LG V50을 구입하고

싶은 의사가 있다면 반드시 7월 이내에

구입하여 듀얼스크린을 공짜로 받는것

권해드립니다. 정가로 사면 아깝습니다.




다만,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LG V50의 듀얼스크린 재고가 없어서

 배송기간이 매우 늦어진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5월 17일에 신청하여

6월 22일에 받았으니 한달가량 걸렸죠.


LG V50 듀얼스크린 배송문의가 하도 왔는지

 60~69일이라고 적어놓은 모습입니다.

공짜라고는 하나 여전히 긴 배송기간은

소비자에게 참 갑갑하기만 한 시간입니다.





아, 참고로 LG V50 듀얼스크린 신청은

핸드폰 앱 LG SmartWorld 에서 가능합니다.




근데 LG V50에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본인이 실수로 삭제하지 않는 이상

바로 앱을 켜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LG V50 이 폰으로 듀얼스크린

무료 증정 신청을 했으니까 말이죠.


흠.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듀얼스크린은

7월까지 LG V50을 사는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증정하나 배송 기간이 2개월이

넘어갈 정도로 매우 깁니다. 그렇다면

LG V50을 사는 소비자들은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저번 글에도 제가 살포시 쓰긴 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듀얼스크린을

먼저 다른 방법을 구매한 후 나중에 오는

듀얼스크린을 판매하는 방법을 권합니다.


실제로 중고나라에 검색해보면 LG V50

듀얼스크린, 그것도 미개봉 상품을 판매하는

글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중에서 좋은 가격을

골라 구입한 후 나중에 오는 듀얼스크린을

처분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이죠.





물론 본인은 급한게 없더라면 2개월을

쭉 기다리셔도 상관없어요. 사실 듀얼스크린

공짜로 받는 것 자체가 이득이긴 하니까요.


다만 이러한 분에겐 빨리 사는걸 권해드려요.

▶난 스마트폰을 매우 자주 쓴다. 업무적으로도.

▶무엇을 하든 유튜브를 같이 보는 걸 즐겨한다.

▶게임, 쇼핑, 영상, SNS 등을 자주 한다.


위의 분들은 2개월의 기간을 기다리기보단

듀얼스크린을 먼저 구하여 사용한다면

제가 왜 쓰라고 하는지 이해하실거에요.

멀티태스킹으로 정말 편리하거든요!




유튜브를 보면서 카톡이나 게임을 하는게

정말 편리합니다. 톡으로 계좌나 사진정보를

넘겨줘야 할 때도 유용하게 자주 쓰여요.

스마트폰을 자주 쓰는 사람들에겐

강추드리는 게 듀얼스크린입니다.


물론 이렇게까지 글을 썼다만 저는

급한 일이 없어서 1개월을 기다렸죠.

하지만 듀얼스크린이 뭔지 알았더라면

먼저 구입해서 썼을 거 같아요. 그만큼

편리하고 재밌거든요. 현재 듀얼스크린을

쓰고 계신 다른 분들도 공감하실 거에요.




 LG V50 듀얼스크린 무료 증정 혜

7월까지 늘어난 것을 축하하며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길 바랍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글에

2주간 사용한 LG V50 듀얼스크린 리뷰

글을 써오도록 하겠습니다. +_+